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

남은 치약 활용하는 방법!(휴대폰부터 운동화까지) 휴대폰 액정은 지문, 손에서 나온 기름 등으로 쉽게 더러워진다. 그런 휴대폰 액정에는 치약을 액정 위에 조금 짜서 손으로 문지른 후에 그 치약을 마른 수건 으로 닦아 내면 액정이 새 휴대폰 처럼 깨끗해진다. 더러워진 휴대폰의 카메라도 치약 하나면 말끔하게 만들 수 있다. 사진이나 포스터 뒤에 치약을 발라 접착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래되어서 검게 때가 탄 운동화 역시 치약으로 문지르기만 하면 다시 새 운동화처럼 만들 수 있다! 기사본문>> 2019. 12. 21.
로또 당청 확률이 가장 높은 사람의 특징 정리!(지역,직업,혈애형,별자리 ,띠 등) 로또 번호로 한참 고민할 시간이네요. 오늘은 로또 1등 당첨 확률이 가장 높은사람의 특징을 정리해 드려요. 사는지역,별자리,띠,혈액형,나이, 직업에 대해 1등만 모아봤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40대 용띠에 물병자리 A형인 자영업을하는 남성이 토요일 7시~8시 사이에 로또를 샀을때 가장 확률이높습니다. ㅎㅎ ■ 로또 추천번호 무료로 주는 사이트 로또리치는 앱을 설치하면 매주 금요일 무료로 예상번호를 줘요 (1등 106명 배출했다고 하네요.) 로또리치 바로가기>> 2019. 12. 21.
중고차 사고차 쉽게 구별하는 방법! 본네트를 열고 좌우 휀다의 볼트가 도책이 벗겨졌거나 풀린흔적 혹은 재도색 흔적이 있으면 사고차량입니다. 본네트의 경우 위 사진처럼 끝에 실리콘 띠가 있어야 하는데 없으면 수리후 도색 했거나 교체한 겁니다. 휠하우스는 중고차를 볼때 가장 유심시 봐야하는 부분으로 앞바퀴 위쪽을 보면 휠하우스가 있는데 위 사진처럼 실리콘 띠가 있어야 하며 없고 전체 도색시 사고로 교체후 재용첩했다고 보면됩니다. 잘알고 사셔야 합니다. 기사본문>> 2019. 12. 20.
화천산천어축제 12월21일 세계 최대 실내 얼음조각광장 개장(2만7천개 산천어 등불) 화천군은 12월21일부터 내년 강원 화천군 2020 화천산천어축제를 앞두고 분위기를 돋우는 행사가 이번 주말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등불 2만7천개는 화천의 인구수로 축제 성공을 바라는 주민의 마음을 담았다. 화천읍 서화산 다목적광장에 조성된 세계 최대 실내얼음조각광장 타빙식이 열린다. 빙등조각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인 중국 하얼빈 빙등박람센터 전문가 그룹이 빚어낸 장안성과 수원성, 삼국지 적벽대전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들을 만날 수 있다. 뉴스본문>> 2019. 12. 20.